-
#1 거래처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-
┗ (주)동신툴피아 홈페이지 - 고객센터 - 거래등록요청 메뉴에서 양식에 맞게 작성을 해주시면 됩니다.
-
#2 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
- ┗ 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, 02-2016-2257, 2272 로 연락을 주시거나,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.
-
#3 아이디/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?
- ┗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하지만 비밀번호는 고객님이 원하실때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-
#4 개인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. 어디서 변경 가능한가요?
- ┗
개인정보를 변경할 경우 B2B 사이트에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 - 사용자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.
리스트 우측 끝에 "수정"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를 변경하시고, 저장을 하시면 정보변경이 완료됩니다.
-
#5 상품 검색은 어떻게 하나요?
-
┗ (주)동신툴피아 B2B 사이트 상단에 있는 파워서치 또는 카탈로그 검색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검색하시면 됩니다.
카탈로그 검색에서는 (주)동신툴피아에서 발간한 KTH4, 또는 DM책자에서 주문번호 XXXX-XXX에서 가운데 - 를 빼고 숫자 7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검색을 하실때에는 메이커명이나 제품명을 정확히 입력하시면 보다 빠른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.
-
#6 상품 주문마감 시간은 언제인가요?
- ┗ 본사 기준 각 용차 출발 30분전이 마감시간입니다. 09:30분 용차의 경우 09:00시까지 주문을 하셔야 9시30분용차로 출발합니다.
용차시간은 지역별로 상이하니 담당영업사원에 문의하시면 됩니다.
-
#7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- ┗ 주문하시 내역을 확인하고 싶을 때는 주문페이지 > 주문조회 메뉴를 이용하시면
당일, 최근 1주일, 최근 1개월, 최근 3개월 주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
#8 배송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- ┗ 배송방법으로는 지역,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나, 기본적으로 용차가 운행되고 있습니다.
용차배정이 안된 지역의 경우, 택배 또는 화물로 배송됩니다. 필요시 따로 요청해주시면 퀵(본인부담) 또는 방문내사 가능합니다.
-
#8 상품이 오 배송 되었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- ┗ 상품이 잘못 배송되었을 경우, 화물로 받으셨으면 착불화물로 반송을 해주시면 되고, 용차로 받으셨다면 배송기사님께 다시 전달하시면 됩니다.
화물이나 용차가 어려우신 경우, 담당영업사원이 방문했을때 전달하시면 됩니다.
-
#9 반품 및 A/S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┗
반품 및 A/S를 하기 위해선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① B2B 사이트에 로그인 후, 반품신청 또는 A/S신청 메뉴를 클릭.
② 반품 및 A/S를 하고자 하는 상품 검색.
③ 수량 및 사유를 선택하고 반품 또는 A/S요청 클릭.
④ 상단에 반품요청상품탭을 클릭.
⑤ 1번부터 3번까지의 순서대로 내용을 입력.
⑥ 마지막 3번 과정에서 접수요청 항목의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반품 및 A/S 요청 완료.
⑦ 인쇄버튼을 눌러 신청서를 출력 후, 하나는 보관, 하나는 상품과 동봉하여 발송.
자세한 내용은 반품 및 A/S방법 메뉴얼(클릭하여 이동)을 참고하시면 됩니다.